2016/12/09 20:29

칠리두부와 돼지고기볶음 요리를 합시다


달달하고 매콤한, 그리고 빨간 두 요리.


오늘같이 속이 뻥 뚫리는 것 같은 날,
빨간 요리 두 개로 기념(?)ㅎㅎ

칠리두부는 간단하게, 그저 두부를 깍뚝썰기 하고,
기름 두른 후라이팬에 튀기듯 볶다가

피망도 썰어 넣어 볶습니당.

그리고 마지막에 스위트 칠리 소스 투입!
(역시 시판 소스가 짱!!)



쁠라끄가 두개 밖에 없는 부엌이지만,
후라이팬들을 요리조리 돌려가며 동시에 두 요리 완성!

(하나씩 하면 먼저 한 요리가 식어서 맛없음...ㅠㅠ)

J표 특제소스(매운 떡볶이 소스 맛)에 고기를 볶았다.

J가 소스를 만드는 걸 옆에서 슬쩍 보니,
고추장, 간장 아주 살짝, 설탕, 후추 등 기본적인 것들이 들어가는 듯.



나는 그 동안 돼지고기를 깍뚝 썰기 하고..


(으아 고기 만지는 게 젤 싫음...)






햇빛이 유난히 좋았던 날.

(옆에 생 양상추는 크게 신경쓰지 마세요...)

현미밥 한 공기와 함께.




돼지고기볶음달달매콤한 맛. 양파와 버섯, 각종 야채가 들어가서
맛이 진하고 맛있었음!




칠리두부는 누구나 아시는 스위트 칠리 소스 맛!!

원래는 새우랑 먹어야 하는데........(완소 칠리 새우)



아..아냐.. 두부도 나쁘지 않아...


어쨌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덧글

댓글 입력 영역


skin by m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