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2/06 17:09

[쁘띠 푸 빠티씨에]14가지 쿠키 종합선물 프랑스 과자들



날씨가 슬슬 추워지는 요즈음, 차나 커피와 함께 간식을 먹는 시간이 늘고 있다.
 
(이렇게 내 살도 늘어가고....)

날씨가 쌀쌀하니 집에서 나가기가 싫드아...

오늘의 과자는 카지노산, 쁘띠 푸 빠띠씨에
무려 14가지의 쿠키가 한 상자안에 모여있는 종합 쿠키 세트!! (꺄아)

보자마자 이거다! 싶어서 바로 옆구리에 쟁여넣음ㅋㅋ

이런식으로 종합쿠키세트 스타일의 과자가 여러 브랜드에서 나오고 있는데,
이 날은 장 보는 비용을 아낀다고 매장 브랜드인 카지노산으로 샀다.

..나쁘진 않지만 역시 2% 부족해..

디자인도, 맛도 뭔가가 부족함..

다음번엔 타 브랜드 쿠키 세트를 먹어봐야겠당



표지에 차 그림이 그려져 있다. 역시 달달한 과자들은 차나 커피가 정답이쥬


뒷면을 보면 14가지 쿠키에 대한 설명이 하나하나.

하나하나가 프랑스에서 자주 보이는 쿠키 스타일로, 
윗줄의 4,5,6,7번째 쿠키 그리고 밑줄의 첫번째 쿠키는 개별적으로 판매되는 걸 본 적 있다.

(다른 쿠키도 왠지 다 판매중일 것 같으나 잘 모르겠음..)


그만큼 인기 있는 쿠키 종류를 다 모아둔 종합세트인 모양.

으오옹 기대된다..!



뚜껑을 열어보면 비닐로 한 번 더 포장.
깔끔하다ㅎㅎ 기대치가 치솟는 중


비닐을 벗겨내니 뽀송뽀송한 쿠키들이...!

(J에게 쿠키 한두개씩 접시에 덜어주고 찍은거라 곳곳에 뒤집어진 쿠키들이 보인다...헉)

J는 초코쿠키를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완전 초코초코해 보이는 것들 빼고 담아줌.

(내가 이걸 산 대신, J는 초리쪼를 골랐다... 이런 육식남)




내 접시ㅎㅎ 1차 접시..라고 하는 게 맞을 듯(끄응)ㅋㅋ

근데...

그런데...

맛이....없다.


무슨 이런 맛이;;

그냥, 달다. 단 초코쿠키 맛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님.

원래는 하나하나 개별적으로 사진도 찍고 디테일한 샷도 찍으려 했는데..
하나 먹어보고 실망..... 다음 것도 실망...;

사진이고 뭐고 다 때려침ㅠㅠ


이게 매장 브랜드라서 맛이 이런건지,
종합쿠키들은 기본적으로 조금씩 부족한 느낌인건지 모르겠다..
(알기 위해서라도 다음번에 다른 마크로 사 볼 예정)



그래도,
이후 저기 있는 14가지 종류 하나씩 다 먹어보고, 그나마 맛있는 몇 개는 더 집어먹음.

특히 마지막 사진중에 맨 밑 왼쪽에 있는, 
아몬드가 붙어있는 쿠키! (스위스 쿠키였던 것 같은데.. 잘은 모르겠다.)
저게 고소하고 달달하니, 맨 밑에 굳은 카라멜이 발라져 있어서 식감도 딱딱하니, 내 스타일!

저 과자는 나중에 따로 포스팅! 하겠슴당.ㅋㅋ


실망과 공포의 초코쿠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던데,
얘는 예외인 걸로....



핑백

덧글

  • 2016/12/06 18:2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12/06 22:5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고양이씨 2016/12/06 20:43 # 답글

    헐 이미지는 안그래보이는데 맛이 없다니 실망이 크겠어요.... 이뻤는데..ㅠㅠ
  • Juillet 2016/12/06 22:53 #

    그..그쵸?ㅠㅠ 보기도 좋은 떡이 먹기도 좋댔는데.... 충격ㅠㅠ

    이 충격을 빨리 다른 걸로 상쇄시켜야 겠어요...ㅋㅋ 정말 대실망함ㅋㅋ
댓글 입력 영역


skin by mater